[몽] Review/Item

릴 솔리드 2.0 쿠폰, 가격 언박싱 후기

몽주임 2021. 1. 19. 12:34
반응형

릴 솔리드 2.0 쿠폰, 가격 언박싱 후기

#릴 #릴 솔리드2.0

 

아직도 연초 피우면서 담배 쩐내로 고생하시나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권련형 기기 릴 솔리드 2.0입니다.

권련형 기기를 사용했을 때 직접 불을 붙이는 게 아니라

냄새가 거의 없는 것은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KT&G 릴(lil)의 새로운 시리즈 릴 솔리드 2.0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릴 솔리드 2.0 쿠폰, 가격]

릴 솔리드 2.0의 쿠폰은 KT&G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성인인증 및 로그인을 하신 후에 우측 상단의 'COUPON'을 통해 발급받아 사용을 원하는 편의점을 선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기 구매 시 쿠폰의 바코드만 찍으면 할인 완료!

릴 솔리드 2.0의 정상가는 110,000원입니다. 하지만 쿠폰을 통해 할인받으면 22,000원 할인된 금액인

88,000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릴 솔리드 2.0의 스펙 장점 ]

 

1. 서라운드 히팅

기존의 릴의 히팅 방식은 듀얼 히팅 방식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릴을 사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맛이 일정하지 않기도 하고 끝으로 갈수록 힘없는 느낌 때문에

많은 구매자들이 다시 연초로 갈아타는 일이 발생했었습니다.

목 넘김이나 청소 등의 불편한 부분들로 인해 릴 하이브리드에서 액상 카트리지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지만 끝으로 갈수록 힘이 없는 느낌은 여전했습니다. 최근에 구매하고 사용해본 느낌으로는 기존의 시리즈에 비해 끝까지 일정한 맛을 유지하는 것 같았으나 권련형 기기 특성상 끝으로 갈수록 아쉬운 느낌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2. 배터리 최대 30개비

일단 기본적으로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0개비라고 명시되어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이 궁금해서 완충 후 사용했으나 28개비 정도 사용하니 충전을 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들에 비해 배터리의 용량이 많아진 것은 사실이었고 이런 큰 용량이 자주 충전해야 한다는 불편함을 많이 해소시켜 주었던 것 같습니다.

 권련형 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연초 흡연자들과 달리 충전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데 기기가 방전되면 강제로 금연을 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지기 때문에 더 커진 용량의 배터리는 권련형 기기 유저들에게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3. 캡, 스틱 포켓의 일체화

기존 릴의 제품을 보면 캡을 열고 스틱 포켓을 따로 꺼내야 했습니다.

릴 솔리드 2.0에서는 이런 불편한 부분들이 개선되어 캡과 스틱 포켓이 하나로 합쳐졌습니다.

2개의 캡을 열어야 하는 불편함이 1번으로 줄어들었고 디자인으로 인해 기기의 청소 또한 편리해졌습니다.

 

4. 최대 3 연사 가능

권련형 기기의 경우 열을 이용하여 스틱을 가열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기기가 과열로 인한 손상을 막기 위해 3 연사부터는 15분 정도의 시간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릴 솔리드 2.0에서는 개선되어 최대 3 연사까지 가능하며 사용해본 결과 지금과 같은 겨울에 3 연사를 하더라도 5~10분 정도 후에는 사용 가능했습니다.

 

[릴 솔리드 2.0 언박싱]

릴 솔리드 2.0의 언박싱에 대해 써보려고 했으나 딱히 쓸만한 내용은 없는 것 같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기기를 포함하여 총 5개의 제품으로 패키지 구성이 되어있으며 각각 충전기, 케이블, 청소용 면봉, 기기 청소용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만 조금 다른 점은 릴 솔리드 2.0에서는 C-타입의 충전 잭을 사용합니다.

 

[릴 솔리드 2.0 Q&A ]

1. 릴 히츠 조합의 타격감

릴 솔리드 2.0을 구입한 이후에 여러 검색을 통해서 릴과 히츠의 조합이 타격감이나 목 넘김이 좋다고 해요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으나 큰 차이점은 느끼지 못했으며 오히려 히츠의 사용으로 인한 A/S 부분에서의 걱정이 더 커졌습니다.

 

2. 릴 하이브리드와의 차이점

릴 하이브리드의 액상 카트리지 방식에서 다시 히팅봉 시스템으로 돌아오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게 됐습니다.

기존에 하이브리드를 사용하던 유저들은 히팅봉사용 시 다소 부족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청소의 부분 또한 액상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자주 클리닝 해줘야 하는 불편함이 다소 증가하였습니다.

 

3. 핏 체인지 Q

개인적으로 최근 출시된 핏 체인지 Q 제품이 솔리드 2.0 기기와 가장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여러 핏을 시연해봤으나 가장 마지막까지 균일한 맛을 유지하였고 부족한 느낌 등을 멘솔향을 통해 많이 보안해 주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글쓴이 또한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보았지만 결국 핏 체인지 Q로 돌아왔습니다.

반응형